짜파게티+까르보 불닭볶음면 먹은 솔직후기

반응형
반응형

 

먹어버렸습니다. 이 야밤에 또 라면을..
그것도 2+1 결국 3봉을!! 밥도 많이 먹었는데 말이죠ㅜ
둘의 다이어트는 오늘도 실패였어요.
이 야밤에 불닭게티?? 짜파깔보(짜파게티+까르보불닭볶음면) 먹은후기 시작할게요~

 

저녁을 이르게 먹지도 않았는데 배가 고프더라구요. 뭘 먹을까 하다가
여기저기 찾아보니 남은건 라면3봉, 그리고
어제 먹고 남은 골목막걸리 1병

까르보불닭볶음면 짜파게티 조합


남은게 3개인데 이조합으론 짜파구리도 안되고
짜파게티만 끓이기에는 또 양이 모자랄거같고
다들 그런적 있으시죠?. 그리고 저흰 다른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본능에 충실했을뿐

까르보불닭볶음면 짜파게티 조합

 

일단 허기진 배를 채우고자
생각해보지 않고 다 뜯었어요ㅋㅋ꙼̈ 어떻게든 되겠지하고
나름 짜파게티랑 까르보불닭이랑 묘하게 어울리겠다는
정신승리 시전ㅋㅋ

까르보불닭볶음면 짜파게티 조합

 

물도 끓고 우리의 배고픔도 끓고
짜파게티면보다 까르보불닭면이 약간 억세다고 해야하나
칼국수같은면빨??
전문성이없는 그냥 제 주관적인 생각이예요^^

까르보불닭볶음면 짜파게티 조합

 

면이 더 팔팔 끓기 시작하고
그 고기 좀 있는 그거 분말스프말고
암튼 사진에 보이는거 넣었어요^^

까르보불닭볶음면 짜파게티 조합

 

어느정도 면빨이 익었을때
물 조금 남기고 분말스프 투입!!
물기가 넘 없으면

면빨이 텁텁해진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렇습니다ㅋㅋ

까르보불닭볶음면 짜파게티 조합

 

아직까지는 탕같은 느낌이네요
사실 물을 많이 남겼나 생각했지만
물기가 없어질때까지 계속
저엇어요.

까르보불닭볶음면 짜파게티 조합

 

그리고 완성된 짜파깔보!! 불닭게티??
먹음직스럽죠?? 이때가 새벽 2시 15분이네요.
야식이 아니라 새벽참이라고 해야할지도ㅋㅋ
일단 비쥬얼은 그냥 짜파게티네요.


그리고 어제 먹고남은 백종원의 골목막걸리와
전혀 어울릴거같지않은 짜파게티+까르보불닭볶음을
먹었습니다.

솔직한 후기??🤠
맛평가 이게 젤 중요하지 않겠습니까..첨에 먹는데 그냥 짜파게티였어요.
치즈도 넣었던거라 치즈맛도 느껴지면서 조금씩 까르보불닭볶음면의
그 매운맛도 느껴지구. 저희는 덜 비벼서 까르보불닭볶음면의 매운 그 맛이
모여있었던거 같았어요. 짜파게티가 전체적인 맛을내고 있음.
총평: 허기질땐 뭘 먹어도 맛나네요.


주저리 주저리 적다보니 늦었어요. 다음에도 맛리뷰 종종 할게요.
다들 굿밤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