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막걸리 마신후기

반응형
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 “골목 막걸리”

지인이 청양막걸리가 맛있다며 추천을 해줘서 급 편의점으로 향해봤습니다!
물론 편의점에 판다는 말은 없었지만 그냥 가보았어요ㅎㅎ
역시나 청양막걸리라는건 없었어요....

빈손으로 돌아오긴 아쉬워서 아무 막걸리라도 사오자 하며
막걸리 코너를 보는데 눈에 딱 띄던 “백종원의 골목식당”


?????????????

자세히 보니,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박유덕 사장님이 개발한 막걸리라고 적혀있었어요!

정확한 막걸리 이름은 골목막걸리
하필 세병밖에 안남은건 또 뭐지... 당연히 세병 다 사오게 되었어요!
빨리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부랴부랴 집으로 오자마자 냉동실 행~~


역시 술은 시원해야 제맛이잖아요???
우선 첫잔… 음… 깔끔하고 약간은 달달하기도 한 맛!!
진~~~한 막걸리만의 특유의 맛보단 좀더 젊은층이 선호할것 같은 맛이에요!
물론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랍니다~ 개인적으로 맛있어요!

 

사실 저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즐겨보지만
박유덕 사장님편은 보질못했어요…ㅎㅎ 이번기회에 막걸리도 먹어봤겠다~~
다시보기로 한번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여 ㅎㅎㅎ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마셔보셨음 해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호불호 없을듯한 막걸리~~ 한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