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 목걸이 사랑받고싶은 남자라면

반응형
반응형


스톤헨지 목걸이 사랑받고싶은 남자라면

 

http://shinsegaemall.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010088410&siteNo=6004&salestrNo=6005

 

 

뭔가 제목이오늘 너무 마음에 든다 ㅋㅋ

기념일이나 선물할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남자입장에선 경제적인것도 물론이지만 이걸 주었을때

다음엔 또 어떤것을 해줘야하는지 걱정하게 되서

선물을할때는 생각을많이하는데

사랑받고싶은 남자라면 스톤헨지 목걸이

 

 

 

 

평생이상형이라고 할수있는 배우

너무 매력적인 신민아 모델로 광고중인 브랜드인데요

저는 처음에 엄청비싸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나름 적당하고 부담없는 가격인것같아서

찾아보다가 요즘 가장 인기있는모델 T0057을 봤어요

 

 

18K하게되면 아무래도 받는사람도부담 해주는사람도

선뜻구매할수없죠 하지만 14정도라면~

로즈골드 색상으로 여성들이 좋아하고

메었을때 세련된느낌이 강한 브랜드죠!

 

 

심플앤클린이라는 디자인컨셉이

딱이다라는 느낌 선이 곱다 슬로건아래 우아하고

아름다운이미지라네요~ 근데 캐쥬얼한느낌이랄까?

살짝 느껴지는게 더 매력적인것 같다는생각이 드네요

다른 컬렉션도 많습니다.

 

 

저는 처음에 목걸이나 악세사리를 왜하지?

남자들은 시계반지? 이정도인데 목걸이 또 손톱네일 등

여러가지 있던데 처음에는 몰랐는데

있고없고의 허전함이 분명 있다고 하던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