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양말 포인트있게 신어주기

반응형
반응형

 

라코스테 양말 포인트있게

 

 

 

 

http://www.lacoste.co.kr/category/category.do?cateId=041009007

 

 

 

 

참 .... 제가 한번 눈이가면 거부할수없는

그런 매력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가 있는데

미워할수없는 악어 라코스테 양말을 집중?분석까진아니고

아진짜~ 오바야 너무비싸 친구들이랑 아울렛잠깐

갈때만 한번씩 들려주는데 이제 정말 브랜드값인지

내가 신어보고 판단을하겠소

 

 

 

 

 

 

 

 

 

 

 

 

 

 

왠만해서는 싹쓰까지 비싼거신어보는건

조금 아니다 양말 천원짜리도 모양디테일이

뒷떨어지지 않기때문에 그냥 사서 신는데

생일날 결국 내가 원하던 선물을 갖게됬는데

거짓말안하고 1년신었다!

 

 

 

 

3개월정도면 왠만해서 새로구입하는데

질이좋은건지 아니면 내가 아껴서 멀쩡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라코스테 양말 정말좋다!

라이브는 요즘 젊은층을 타킷으로 너무이쁜 영국신사느낌의

재질이나 컬러 초이스가 뛰어나서 잘입으면 완전 굳

 

 

 

 

 

우리가 정말 시각적으로 양말이 보이는 시간이

얼마 되지않는데 그렇다면 포인트를 주었을때 느낌이 다른가?

이렇게 생각하시는분들 저도 처음에 그랬지만

확실히 다르다 이제 봄이오고 여름이오면 어쩔수없이

발목이 보이는 제품들을 신게되는데

 

 

 

 

 

거기에 컬러가 살짝들어가거나 패턴이 들어간것을

신는날에는 폴짝폴짝이다!

신사들이 멋진이유는? 바로 거기 있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센스있다 이제 작은것까지 신경쓰는시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