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틴트 9호 그렇게 잘나간다며?

반응형
반응형


입생로랑 틴트 9호 그렇게 잘나간다면서?

 

 

 

 

그냥 심심한 오후네요 다들

뭐하고계신지 궁금합니다. 저는 뒹굴다가

이러다가 잠자것다싶어서 컴퓨터 앞에 앉아서

글을 써볼까나 하는데 오늘도 역시나

귀찮은건 마찬가지지만 이제 방문자수가

오르고있으니 열심히 써봐야죠^^

 

 

 

http://www.lotteimall.com/planshop/viewPlanShopDetail.lotte?spdp_no=5348539&NaPm=ct=i78ovo80|ci=0AC1001WSubjXZO800kA|tr=sa|hk=bdf1234e94e65a6a885c2827bcccd34a576526e1

 

 

 

 

오늘은 입생로랑 틴트 설명드릴려고하는데

누구나 가지고있고 요즘 없으면 빌려서 쓸정도라고하니

또 면세점 화장품 판매1위까지 달렸던 이놈은

도대체 무엇때문에 여성들의 마음을 훔쳤는게

이게 펙트라는거져!

 

 

 

 

 

후기를 보면 부드럽게 발림이 좋고

일단 색감자체가 다른브랜드보다 오래 지속이

된다고 이야기하네요 광택자체도 끈적임없고

선명한 컬러입술이 메이컵에서 빠질수없다고 하네요^^

근데 진짜 궁금금한게 립색에따라서 분위기가 많이 다른가?

 

 

 

 

 

호수도 굉장히 다양해서 입생로랑 틴트 9호

하나인줄 알았는데 다양하네요 각자 원하는 느낌에 따라서

구매하시면 될것같은데 너무 붉은입술은 조금 부담....

요즘엔 복숭아 색이라고 해야되나? 그게 참 매력적이던데

ㅡㅡ 이상한 곳으로 이야기가 흘러가고 있습니다.

 

 

 

 

면세가로는 확실히 백화점보다는

다운되어있는데 뭐 나갈일이 있어야말이죠

우리나라는 세금을 얼마나 걷길레

죄송해요 입생로랑 틴트 9호 이야기하다가 괜히

이상한곳으로 이야기가 흘러갔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