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아이템 도프 스냅백

반응형
반응형

 

 

 

도프 스냅백

 

요즘은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있는

핫 아이템 스냅백인데요

그중 오베이 브릭스톤 도프

스테레오 바이널즈 스냅백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DOPE snapback  가격은 5만6천원

고급스러운 스트릿느낌이랄까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데

도프 로고자체에서 풍기는

럭셔리함은 어떤브랜드가 따라올수

없는것 같은데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이번 모자는

남녀공용 커플 스냅백으로도 문제가 되지않을것 같네요

모자 앞부분 자체 로고가 예쁘게 화이트 컬러로

자수처리 되어있는데요 사이즈가 살짝 오버할수있지만

멋스럽습니다.

 

 

 

 

 

 

 

 

 

 

 

 

 

 

저같은경우 여러가지 디자인과 믹스보다는

단순한 컬러가 주는 느낌이 훨씬더 세련되보이고

멋스러운것 같아요~

 

 

 

 

 

 

 

 

 

 

사이즈는 프리사이즈 뒷부분 사이즈 조절가능합니다.

챙길이가 7CM 정도 적당한 길이네요

HAT 뒷부분에도 DOPE 로고가 예쁘게 있네요~

 

 

 

 

 

 

 

 

이 브랜드 모자같은경우는 정말 많은연예인들이

착용샷을 올려 화제가되었는데요

 대표적으로 지드래곤 저스틴비버 스냅백으로

알려져있죠?^^

 

 

 

 

 

 

 

디자인동일하지만 앞부분 로고컬러가

레드도 있다는 사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도프 스냅백

여러분도 하나정도 소장하면 좋을듯 합니다.

정보출저 : 힙합퍼 홈페이지^^

 

 

 

 

 

반응형

'모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일 칼하트 비니  (0) 2013.11.19
느낌있는 오피셜 호피 스냅백  (0) 2013.10.31
인피니트 엘 모자 MLB  (0) 2013.09.27
칼하트 비니  (0) 2013.09.14
뉴에라 스냅백 한정판  (0) 2013.09.1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