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모자 MLB

반응형
반응형

 

 

 

 

 

인피니트 엘 모자 MLB

 

 

 

 

 

 

 

 

 

 

요즘 주군의 태양의 아역배우로

인피니트 엘군이 출연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얼굴도 잘생긴 아이돌 엘이

착용한 MLB모자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품은 엠엘비 레드제품이구요

품번은32CPAB341 입니다.

일단 빨간색 모자인게 가장눈에띄구요

가격은 약3만7천원 입니다.

 

 

 

 

 

 

 

 

 

 

 

 

 

런닝맨에서 착용한 스냅백은

챙부분의 포인트 디자인이되어있네요

모자사이즈는 프리입니다.

 

 

 

 

 

 

 

 

 

 

 

 

 

 

스냅백 뒷부부분의 MLB로고프린팅되어있네요

챙밑부분도 포인트로 되어있네요

인피니트 엘군이 착용한 스냅백이라

더욱 인기를 얻었는데요

최근 초콜릿녀와의 열애설로 조금 안타깝네요...

 

 

 

 

 

 

 

 

 

 

 

 

 

 

 

 

성규씨는 네온컬러 스냅백을 착용했네요

정말 스냅백은 어떤 코디도 어울리는듯해요

댄디함 스트릿함 모두가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이죠

 

 

 

 

 

 

 

 

 

 

 

 

 

사이즈는 S부터 다양하지만

모자뒷부분에 조절가능하게되어있어

큰 문제는 되지않는듯 하네요

연예인 예쁜 스냅백으로 추천입니다.^^

정보출저: AK플라자 2관 홈페이지

 

 

 

 

반응형

'모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느낌있는 오피셜 호피 스냅백  (0) 2013.10.31
핫 아이템 도프 스냅백  (0) 2013.10.15
칼하트 비니  (0) 2013.09.14
뉴에라 스냅백 한정판  (0) 2013.09.13
엑소찬열 스냅백  (0) 2013.08.1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