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가방 / 사피아노백

반응형
반응형

 

 

 

프라다 가방 / 사피아노 백

 

밖에 눈이 정말 많이 오고있어요

생각보다!! 그래도 아직은 쌓일정도는 아니네요

정말 겨울입니다.

남성분들이 차에 환장하듯! 백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소품중 하나인데요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 프라다 가방 사이파노백을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헐리웃스타들과 국내 유명 스타들의

들고다녀 더욱 유명해지고 디자인자체가

워낙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되어있어

유행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인데요

PRADA BN1786 SAFFIANO LUX MARINE

 

 

 

 

 

 

 

 

 

 

가격은 롯데온라인몰 약260만원정도입니다.

하지만 매장 판매가는 300만원정도를 호가하죠^^

가로세로 폭 끈길이 모든 여성들의 사이즈로

적당한 크기로 디자인되었네요

 

 

 

 

 

 

 

 

컬러는 다양합니다. 블랙부터~ 제가 소개하는

애메랄드 색상까지 프라다 가방 앞부분

금장 로고가 눈의 들어오는데요~ 말이필요없는

브랜드입니다.

 

 

 

 

 

 

 

 

 

 

여성 도트백으로 블루컬러의 스크레치에 강한

SAFFIANO 가죽소재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디테일한 수납공간으로 좋은제품이라고 하네요~

오픈형 디자인에 지퍼로 오픈하는 포켓이 양쪽에 구성되어서

 

 

 

 

 

 

 

 

 

수납공간은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착용감이 편한 실용적인 제품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프라다 가방은 인기가 있을수밖에없네요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점이 정말 매리트있는것 같네요

캐쥬얼룩! 댄디룩! 뭐든소화가능할것 같아요!

A/S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외에도 프라다 가방은 다양한 디자인이 생각보다

많이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