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끌라니 체인백

반응형
반응형

 

 

맥끌라니 체인백

 

 

 

 

 

 

 

 

오늘은 정말 피곤한 하루인듯합니다.

하루종일 녹색지대 사랑을 할꺼야 노래에

빠져서~ 노래가사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저도 알고는있었는데 응답하라 1994보고 알았어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요즘

뜨고있는 여성백인데요 Mclanee 가방인데요

체인입니다.

 

 

 

 

 

 

 

 

스웨이드 재질의 퀼팅 디자인백인데요

저는 샤넬 채인백을 잠시 생각했는데 재질과 컬러감이

조금다른것 같더라구요 숄더와 크로스를 겸비한

스몰사이즈 백이라고 하더군요

 

 

 

 

 

 

 

 

 

여성분들은 지갑과 핸드폰 약간의

화장품 소장이 가능한 스몰사이즈 크로스백을 많이찾는다고하네요

맥끌라니 제품 합성피혁입니다.

컬러는 네이비 블랙 와인 아이보리 핑크

다양한 색상이 있는데 블랙색상도 괜찮은듯하고

 

 

 

 

 

 

 

 

블루백도 괜찮은것 같아요

맥끌라니 백팩 크로스백 클러지백 지갑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정보출저 : 공식홈페이지에는

가격이 기재가 되어있지 않네요~ 다른체인백보다는

조금 저렴한것 같아요~

 

 

 

 

 

 

컬러가 조금 밝고 화려한 느낌인데요

박음질처리가 간결해서 더욱 이쁜것 같아요

요즘은 저렴하지만 퀄리티가 뛰어난 상품들이많은데요^^

맥끌라니 크로스백 괜찮은것 같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