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야구점퍼 입고 나들이갑시다.

반응형
반응형

 

 

 

mlb 야구점퍼입고 나들이 갑시다.

 

 

http://www.mlb-korea.com/shop4/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39901

 

 

저는 수지양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국민동생이라는 단어가 정말 잘어울리는 멋진 배우?아이돌?

뭐라고해야지 만능이라고 합시다.

순수한 이미지와 털털한성격이 저뿐만이 아닌 많은사랑을받고있죠

mlb에서 모델활동을 하고있는데

이번에 신상 야구점퍼가 나와서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여성배색 새틴 점퍼

새련됨은물론이고 컬러가 고급지네요

스트릿한느낌근데 예전에는 정말 두껍고 이래야됬는데

지금은 가볍게 봄에 목에 살짝 두르고 다닐수있을정도의 재질이

좋은것같아요 가벼운느낌이랄까?

사이즈는 다양하게 나와있는데 정SIZE

 

 

 

 

 

왼쪽가슴부분의 부착되어있는 NY 캬~

뉴욕한번가보고싶네요

근데 진짜 여행이라는게 한번준비하는게 만만치않는것같은데

기회가 된다면 언제든 주저하지말고 가라는

아버지말이 맞는것같아요 저번에

홀로 유럽배낭갔을때에도 똑같이 ㅜㅜ너무힘들어서

왜 젊음을 즐기라고 하는지

 

 

 

 

 

옛날에 외국하면 다 미국이였는데

그토록 입에 달고살고 그렇게 오랬동안 늘지는 않았지만 배웠던

영어공부의 고장 그곳을 언젠간 꼭 가보고싶지만

현실은 빨리 공부하고 돈벌라고 하네요

언제쯤이면 이런고민없이 내가 행복하게 살수있을까란

생각을 하게 될까 그냥 바램입니다.

 

 

 

옷이야기하다가 따른길로 가버렸는데

트레이닝복에 매치해도 좋을것같고 캐쥬얼함

요즘 스트릿엄청많이 입는데 mlb야구점퍼로 코디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것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