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 블루종 이제 스프링

반응형
반응형

지오다노 블루종 이제 스프링

 

 

아놔 마지막 반짝이는 추위가 왜이렇게

길게가는지 모르겠지만 무튼 이제 슬슬 맥코트부터

블루종까지 준비하는기간 뭐 단순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브랜드들도 움직이고 있습니다.

 

http://www.akmall.com/goods/GoodsDetail.do?goods_id=71501907

 

 

 

 

 

 

 

김우빈이 매력적이고

신민아가 있어서 한번들어가게되는 지오다노 블루종

일명 항공점퍼라고도 불리는데 한동안 난리였는데 올해도 이어지네요

남성용 폴리니트로되어있어 넥부분을 감싸주는 이쁜놈

스태디움 블랙제품은 깔끔하고 들고다녀도 부담없을정도의

두께감으로 나들이 갈때 입으면 완전 딱이네요

 

 

 

 

 

검정 발목까지 오는 팬츠에 매치해도 좋고 아니면

청바지는 당연한거고 흰색운동화에 매치해도 이쁠것같네요

저같은경우는 안에 두꺼운 티셔츠나 이런걸 입는걸 별로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서 안에 흰색 티셔츠입고 하면 이쁘겠네요

오오오 네이비도있다 블루가 짱이네 그럼

 

 

 

 

 

지퍼실버 완전 굳! 근데 그거아시죠 지퍼감 좋지않으면

저는 안사요! 뻑뻑하면 부드럽게 오르락내리락해야지

지오다노 블루종은 뭐 딱봐도 부드러울것같네

사이즈는 m부터 요즘은 스몰이 잘 나오지않아서

폴리에스터 안감도 동일한 소재로 들어가는데

 

 

 

 

지오다노 블루종 유명한거 한가지? 키워드때문에

뒤에붙인거구요  AS완전굳!!!!매번이야기하지만

니트 보플일어난거 보내면 3일만에연락와요 새거됬다고 ㅎㅎㅎ

농담이고 가면 진짜 깔끔하게 처리해서 나오는데 이런것때문에

저는 정말 스파브랜드중 단연 최고로 엄지척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