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괜찮아진다 마크제이콥스 시계

반응형
반응형

마크제이콥스 시계

 

 

 

 

 

 

 

나는 고가의 브랜드라고만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아서 너무 놀람 마크제이콥스시계

많은사람들이 착용하던데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걸

오늘에서야 알고 조금은 당황한

너무갠춘한 디자인에 플러스 가격은 그냥 거품을 뺐다!

 

http://www.marcjacobs.com/

 

 

 

 

 

 

그럼기능은? 평을들어보면 괜찮다는 그냥다

브랜드값인데 ㅋㅋ 이건 초이스 할만하다는

여성제품같은경우는 확실히 컬러감을 입힌듯한데

기본 블랙에 골드가 들어간 손목시계도 있네요^^

또또 파란색이 나오기 시작

브랜드자체가 그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은 사실 없었는데

 

 

 

 

 

 

이정도의 만족적인 평들이 있다고 하면

이건분명 좋은거라는 느낌이 들고 밴드나 다이얼부분이

확실히 젊은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느낌의

디자인을 사용한것 같다는생각이 드네요

가방도 !!!

특히 백팩 오 저번에 드라마에서 문채원가방으로

많이 알려졌던데 진짜 마음에 들었는데

남성용은 없더라구요! 같이좀 만들어주지 ㅋㅋ

 

 

 

점심시간입니다. 어떤거 드시나요!

배가 점점 고픈데 어제 저녁진짜 많이 먹었어요

위가 확실히 늘어난 느낌

배에서 꼬르륵하는 소리가 심해지고 있어 ㅜㅜ 다이어트해야되는데

왜냐 이제 여름이니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