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베켄바우어 운동화

반응형
반응형


아디다스 베켄바우어 운동화

 

오늘은 정말 힘든하루네요^^

하지만 멈출수없는 인터넷뒤지기 핫아이템이네요

아디다스 오리지널 베켄바우어 운동화인데요

정말이뻐요 딱봐도!!!

 

 

 

 

 

 

 

 

 

 

 

사이즈는 230~290까지 여성사이즈까지

모두출시가 됫어요!!!

커플운동화도 좋을듯합니다.

가격은 11만원! 저는 가격보고 정말 놀랬어요

 

정보출저 : 아디다스 공식홈페이지

 

 

 

 

 

 

 

 

 

ADIDAS 오리지널 빈티지 느낌과

가젤느낌을 섞어었는데요 독일의 전설적인 축구스타

베켄바우어 이름을딴 축구 트레이닝용으로 개발되었던 제품으로

슬림한 스타일의 독특한 아웃솔이 정말 예쁜것같아요

 

 

 

 

 

 

 

 

 

 

 

겉감은 천연소가죽 안감은 직조 합성가죽으로 되어있구요

밑창은 특수배합 합성고무로 되어있어요~ 미끄럼방지는 당연

캐주얼화 !! 어제 월드컵 조추첨보고 깜짝놀랐습니다.

 

 

 

 

 

 

 

 

 

 

 

 

이번에도 16강 가는듯한 뭔가 그런~ 암튼

조추첨 굿이였어요!!! 내년이면 2014 브라질 월드컵

기대됩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베켄바우어 후기를 보면

심플한디자인과 깔끔한 컬러감 어떤 옷에도 편하게 신을수

있어서 정말 좋다고 하네요

기본스타일임에도 블구하고 어떤 스타일코디와도 어울리는 신발이라서

반응이 뜨겁네요

 

 

 

 

 

 

 

 

 

 

 

 

강동원 운동화라고해서 매치플레이라는 제품도 있는데요

정말 이쁘더라구요 요즘은 콜라보제품도 너무많이나오고

기존 브랜드이미지와는 다른 상품들이 쏟아져나오는데요

아디다스 베켄 바우어 운동화 정말 강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