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긴급생계자금 선불카드 지급준비중? 선불카드 수령후기 사용처 배달의민족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대구에서 지급한 긴급생계지원금 선불카드를 수령했어요. 2020년 4월3일 신청 열리자마자 신청 했었는데 연락이 계속 없더라구요. 다른분들은 받으신 분들도 많으시던데 다시 확인해봐도 계속 지급준비중이라고만 되어 있었어요.

 

검증중, 지급준비중, 미선정, 보류라고 이런식으로 적혀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토요일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문자가 왔어요. 대구광역시에서보낸 긴급생계자금 지원대상자로 선정된 문자메세지. 그리고 반드시 세대주 또는 신청인이 수령하라는 내용과 함께 연락이 왔네요.

 

토요일이라 월요일쯤 받겠나 했더니 무소식ㅜ 그리고오늘 아침에 카톡이 왔어요.

 

갑자기 카톡 우체국이란걸 보고 바로 등기겠구나 하고 확인 했더니 역시 였어요. 그리고 오늘 받았습니다. 신청 3일에 했으니 정확히 18일만이네요.

열어보니 선불카드랑, 온누리상품권이 있더라구요. 아직까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지급준비중이라고 뜨시는분들은 아마 곧 받으실거같아요.

수령후 한번 써 보고자 하는 마음에 배달의민족에 한번 써 봤습니다. 지금도 선불카드로 배달의민족, 배달 요기요, 배달통 각 배달음식들이 잘 안된다고 하셨는데 저 역시 써 본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배달의민족 기준!!
1.후불결제로 선택
2.리뷰이벤트로 서비스받고
3.결제후 치킨사장님께 바로전화
(라이더나 사장님께 전하는 메세지에도 적긴 했는데 혹시나 해서 전화를 했어요. ic칩이 없는건데 요즘 배달 하시는 분들이 ic만 인식하는 카드단말기를 사용하신분도 있다고 하셔서)
전화해서 대구에서 나누어준 긴급....선불카드 혹시 몰라서 결제 가능한가요라고 하니깐 약간 당황도 하시더니 가능하시다고. 긁어야되는 마그네틱 결제로만 가능하다고 다시 말씀드리고 전화끊고 배달이 도착.

선불카드를 드리고 여러번 해보더니 계속 실패난다고 하셔서 저도 적지않게 당황했었는데 몇번하니깐 그때서야 결제가 되더라구요.

저처럼 다른카드꺼내서 긁어달라고 하지마시구ㅎㅎ 그냥 될때까지 해달라고 하시면 분명 된다고!! 확신을 주세요~ 영수증에는 친히 남은 잔액까지 표시 되더라구요. 이상 코로나19로 대구에서 지급한 긴급생계자금 선불카드 수령후기 그리고 사용처 배달의 민족 주문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