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신상품나갑니다

반응형
반응형

 

 

 

 

http://www.nikestore.co.kr/goods/showGoodsDetailCache.lecs?goodsNo=NK31041887&colorOptionValueCode=698902-006&displayNo=NK1A20A01A01

 

나이키 에어맥스 신상품나갑니다.

 

 

 

 

일단 뭐 두말할것없이 학창시절부터

너무나도 좋아했고 누구나 갖고싶었던 꿈의

운동화라고해도 과언이 아닌 나이키 에어맥스

그중에서도 신상품 2015가 출시됬네요

뭐 컬러는 현대적이지만 제스타일은 아니네요

 

 

 

 

 

뭐 에어맥스하면 뛰어난 쿠션감과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가

좋지않은가가 거의 판가름나는데요 유연성 편안함

디자인은 두말할것없구요 일단 컬러자체가

조금 부담스럽다 운동하면서 신기에는 좋지만

완전캐쥬얼아니면 ....조금 부담

 

 

 

 

 

가격이 상당하네요 219.000원

뭐 주황 녹색 레드 다양하게 있네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발매

일단 신발은 편한게 장땡이라고 말하는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있고 가벼움은 디자인에따라 조금은

가만해줄수있다고 말한다고 한다

 

 

 

 

 

사람들이 정말 눈높이가 상당해지는 요즘

왠만한 상품을 가지고 다가온다면 매몰차게 상처만 받을수있다

물론 예전엔 겉모습을 중시했지만 시대가 변한만큼 여러가지 다양성을

추구하고있고 그바탕엔 항상  적당한 가격에 타협이 이루어져야된다고

생각합니다.

 

 

 

2015년에도 항상 열심히 뛰어서

세계속에 날아다니는 대한민국을 만들어봅시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