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SOLO 19기 촬영지 상주 “ 승곡체험휴양마을 ” 모태솔로 특집

반응형
반응형
나는솔로 19기 촬영지 승곡체험휴양마을

나는 솔로 18기는 막을 내리고 이번주 수요일부터 136화 새로운 기수 그것도 모태솔로 특집으로 방송을 시작했다. 모솔 모태솔로 특집 편은 뭔가 더 기대되고 어떤 전개가 펼칠지 아무도 모르기에 더더욱 재밌게 보게 되는 듯하다. 적재적소에 날리는 데프콘의 드립력 역시 나를 나는 솔로 본방 편을 보게 하는 또 다른 이유가 아닌가 싶다.

반응형
나는솔로 촬영지

그리고 바로 나는 솔로 촬영지
누가 섭외 하는지 나는 솔로 편 그때그때마다
저기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끔 하는 섭외력 또한 시청률에 일조!!

나는솔로 촬영지

이번 나는 솔로 19기 역시 본방 사수하는 내내 저기가 어딘가?? 가까우면 한번 가볼까 하는 생각??

이번 나는 솔로 SOLO 19기 136화  
모태솔로 특집 편 촬영지는 바로
상주 “승곡체험휴양마을”
주소: 경북 상주시 낙동면 승곡 1길 34
전화번호 054-531-0154

1일 숙박비는 18만 원부터 24만 원까지
평일이나 주말이나 큰 차이가 없는 게 특징
자연경관도 훌륭하며 주차도 편하며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하시다는 리뷰!!
시간이 나를 허락한다면 나는 솔로 촬영지
승곡체험휴양마을에서 힐링 한번 제대로 해보고 싶다!!
나는 솔로 19기 모쏠들 모두 파이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