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1기 영숙, 정숙 자기소개, 인스타

반응형
반응형

"나는 솔로(SOLO)” 11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궁금해 하시는 11기 영숙, 정숙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영숙

89년생 35살이라고 표기됐는데
제작진의 오타인지 빠른89인지
89년생의 올해나이는34이다.


직업 주방기기 매매, 식당 철거 관련 사업
식당 문 닫은 데 가서 철거해온 후
주방 기기들을 깨끗이 세척 후에 재판매하는 일이며
아버지를 돕던게 첫 시작!!


사업 시작 후
3년간 1년에 집 한채씩 구매 총 세 채 보유
혹시 모를 장거리 만남도 염두해서 차를 예약
사업하기 전에는 하고 싶은 일을 못 찾아
긴 시간동안
이리저리 시간을 보냈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주말없이 일에만 몰두


정숙

1986년생 37세
직업 8년차 변리사(평생 직업)?
29살에 변리사 시험에 합격
30살부터 법인 어쏘로 처음 일을 시작
2020년 서울에서 부산으로 내려와
대학교에서 특허를 상담, 관리하는 일을 하고있음
삼 남매 중에서 장녀


이번 나는솔로 11기에는 약간의 반전이 있는데
솔로녀 정숙과, 솔로남 영철의 관계는
육촌 누나와 동생


쉽게 아버지끼리 사촌관계
옛날에는 6촌까지 명절에 차례 지내고 그랬는데
지금은 사촌들끼리 지내며 지역도 멀고 서로 오래전에
보고 못본 상황이라
정숙은 영철을 더 알아보지 못한듯하다.


이미 솔로남 영철은 나는솔로 11기
1회방송때 부터 솔로녀 정숙을 어디서 많이 봤다며
육촌누나 같다고 하며
제작진을 놀라게 했었는데

이번편에 솔로녀 정숙이 자기소개를 하고난 뒤
영철은 손을 번쩍들며
"혹시 저 모르십니까?" 라고
돌직구로 묻자

정숙은 저도 어디서 본거같다며
영철은 끝내 "누나!! 어떻게 동생을
못 알아봅니까?!!"
그제서야 정숙은 알아보고
다른11기 솔로남 솔로녀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근데 그게 나중에 자기소개가 끝나고
솔로녀들과 얘기할땐 처음부터
영철이 자기를 계속 쳐다보길래
그게 본인 정숙한테 관심이 있었던걸로 착각

현재 나는솔로11기
솔로녀 영숙의 인스타는 없으며

정숙의 인스타는 비공개이며 주소는 아래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