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빚투 비트코인, 주식 대출하면 안되는이유??

나는블로거다 2022. 12. 21. 00:20
반응형

정말이지 너무나도 힘든 나날들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평범한 직장인이 었는데 2018년 비트코인 광란되기전에 당하고 작년2021년 초 전액 복구하며, 조금의 수익이 있었음에도 존버가 크게번다는 생각에 세계경제에 아무것도 모르고 존버하면서 결국 대출내서 빚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지금 글쓰는 가운데에도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몇달 전만 하더라도 비트코인 바닥이라는 생각에 주변지인에게 추천한적도 있었는데 악재가 난무하는 지금은 그냥 아무것도 하지않는것이 돈을 버는길인듯 합니다.

투자


무지에서 시기가 잘 맞았던 결과가 결국 커다란 부메랑되어 저에게 돌아오다보니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많이 힘든 시점입니다.

삼성전자, 카카오주식 주변에서 사라고 했을때도
주식으로 망한분들이 많아서 주식은 노름이다라는 생각이 많았음에도 비트코인으로 이렇게 빚투를 하게될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결국 바닥이라는 되도않은 생각으로 모아뒀돈 돈까지 투자하였으며 여기에 추가로 1금융권, 2금융권, 서민대출, 안심대출까지 손을 뻗은거 같습니다.

희망

조금 더 그냥 여유롭게 될거라는 망상의 결과물입니다. 노력하지 않고 비트코인 오를거고 경제도 나아질거라는 생각으로 버티고 버티었는데 온갖 악재들이 난무하며 거래소인 FTX폐쇄에 많은 분들이 저같은 심정일거예요.

거래

빚투하는 순간 시간에 쫓기어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이를거예요. 거의다 내려온거겠지 하는건 누구나가 하는거예요. 결혼했다면 더더욱 말리고싶고 이세상 제가 원하는대로 쉽게 흘러가지도 않을 뿐만아니라 노력없이 돈이 굴러오는건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하늘

요즘 2030세대들 기성세대가 고생하고 모으고 모은 재산 자식 결혼에다 아직 취업 못하고 집에서 방황하는 청년들 기 죽이기 싫어 이리저리 마음은 아프고 본인들 미래보다 아들, 딸들의 지금 현재가 중요한거 같아요.

어머니, 아버지,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일궈놓으신 자산 우리가 망칠수 없잖아요. 지금이라도 이글에 저뿐만 아니라 한사람이라도 더 느낄수 있다면 그것만이라도 기분 좋은일인듯해요.

주저리 떠들대며 막 글을 써 내려왔는데 이 글은제 자신에게 하는 말이며, 삶이 힘들수록 한번씩찾아와서 읽어봐야겠어요. 2022년도 얼마남지 않았지만 마무리 잘하고 올해도 나 자신에게 고맙고 지금상황 어렵지만 보란듯이 꼭 이겨 헤쳐나가자 화이팅

새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