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나이, 결혼, 양준혁 예비신부나이, 직업

반응형
반응형

삼팬으로 좋은 일이 생겼습니다. 갑자기 뜬 양준혁 결혼발표!! 양준혁 결혼의 소식에 여기저기서 다들 양준혁 예비신부의 나이, 직업, 사진에 대해서 궁금하신거 같아서 아는정보로 써 보려합니다.

양준혁 결혼 (TV조선 남남북녀)

지금은 MBC스포츠 베이스볼 투나잇의 야구 해설의원, JTBC뭉쳐야 찬다에서는 예능인으로 얼굴이 알려져있지만 삼성라이온즈팬 분들에게는 레전드선수로 기억되고 있을거예요. 전 김응룡감독님의 유명한 말이 있는데 "투수는 선동렬, 타자는 이승엽, 야구는 이종범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양준혁이 빠져 있어서 개인적으론 조금 아쉽긴해요. 방망이를 거꾸로 잡아서 쳐도 3할이라는 말도 있고양신이라는 별명이 있을정도로 타격에는 정말 소질이 있었습니다.

양준혁 결혼, 양준혁 신부

그리고 아직까지 저에게 기억나는 장면이 있는데 지금껏 야구를 보면서 평범한 타구에도 1루까지 그렇게 열심히 달려가는 선수는 양준혁밖에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만큼 야구를 사랑했던 선수였는데 양준혁선수가 은퇴를 하게된 배경이 아쉬운것 같아요. 이종범, 양준혁선수의 은퇴를 찾아보시면 아실 수 있을거예요.

양준혁결혼, 양준혁신부

양준혁의 올해 나이는 52세
1969년 5월26일 대구광역시 출생입니다.

양준혁키 188cm
양준혁 몸무게 95kg

양준혁은 삼남매로 위로 형과 누나가 있으며

삼남매중 셋째 막내라고 합니다.

 

양준혁 결혼

양준혁은 지난 1월 SBS “밥은 먹고 다니냐" 에서 12월에 결혼하게 될 예비신부에 대해간단하게 언급하면서 올해 안에 결혼하겠다고 밝혔는데 그게 정말 이뤄지게 되었습니다.

양준혁결혼, 나이

양준혁의 예비신부가 될 분은 삼성라이온즈 골수야구팬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라고 했었는데 알고보니 소개를 받아서 오빠동생으로 지내다가 최근에 연인사이 결혼 할 사이로 발전 했다고 하며, 양준혁과 예비신부는 서로 알고지낸지가 벌써 10년정도 지났다고 합니다.

양준혁결혼, 나이

양준혁의 예비신부는 실용음악을 전공했으며, 인디밴드로 음원까지 냈다고 하며, 최근에 뭉쳐야 찬다 녹화장까지 와서 뭉찬식구들이랑 인사까지 했다고 하네요. 양준혁의 예비신부 나이는 1988년생 올해나이 32세로 양준혁과 결혼할 예비신부의 나이차는 19살입니다.

양준혁결혼, 신부나이(TV조선 남남북녀)
양준혁, 신부나이(TV조선 남남북녀)

예전에 TV조선 남남북녀를 통해 김은아와 가상결혼 했던거 재밌게 봤었는데요. 올해 말 양준혁의 자선경기에서 결혼식 올리게되서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때는 1박2일에 나와서 한효주가 이상형이라면서 진심으로 팬이라고 하셨던게 기억이나네요.

삼성라이온즈팬으로 양신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부님과 행복하시고 늘 화이팅하세요~

양준혁결혼, 신부나이
양준혁과 오승환
양준혁 결혼, 나이차
양준혁과 김병현
양준혁 결혼, 아는형님
반응형

'연예가 쏘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솔로 11기 영숙, 정숙 자기소개, 인스타  (0) 2022.11.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