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LENOVO 노트북 - 아이디어패드 YOGA 11S

나는블로거다 2013. 10. 2. 13:08
반응형

 

 

 

 

 

LENOVO 노트북 - 아이디어패드 YOGA 11S

 

 

 

 

 

 

 

 

요즘 다양한 전자기계들이 등장하면서

사용법이 어렵기도 하지만^^ 정말

좋은 세상에 태어났다고 항상 감사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레노버 노트북을 포스팅하려고하는데

 

 

 

 

 

 

 

삼성 센스, HP, 엑스노트, 아수스, 맥북에어

도시바등 다양한 노트북들이 인기가있는데

그중 LENOVO 제품중 아이디어 패드를 소개하려고해요

 

 

 

 

 

 

 

 

울트라북TM, Inspired by Inter

3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탑재되어있네요

듀얼 힌지사용으로 360도 회전 디스플레이의

4가지 모드로 노트북 생산

 

 

 

 

 

 

 

 

태블릿이란 장점이 자유로운 휴대성을 자랑하는 아이디어 패드는

Windows 8 컴퓨팅 환경이네요

노트북과 태블릿을 하나로 묶어버린 아이디어패드 YOGA 11S

 

 

 

 

 

 

 

 

 

 

간략하게는 사이즈는 보통 중간크기 노트북

무게는 1.3KG 이하네요

카메라는 내장형 720 HD 웹캠이네요

 

 

 

 

 

 

 

 

 

일단 노트북모드, 태블릿모드

텐트모드 스텐드 모드 여러가지로 활용가능성으로

볼때 레노버 노트북은 정말 실용적인것 같네요

가격은1,148,000원 입니다.

 

 

 

 

반응형